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미케비치 근처 마사지 & 다낭 시내안스파 AN'S SPA & 다낭 대성당

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미케비치 근처 마사지 & 다낭 시내안스파 An's Spa & 다낭 대성당

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미케비치 근처 마사지 & 다낭 시내안스파 An's Spa & 다낭 대성당

Blog Article


이와 함께 매장 내에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있어 어려움 없이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용다리라고도 불리는 다낭 드래곤 브릿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후 스파(Whoo Spa)는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타이마사지 업소로 유명합니다. 베트남 전통 마사지도 유명하지만 아직 타이 마사지와 직접 비교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매니저 입장후 같이 샤워하신뒤에 연애후 마무리 샤워. 매니저 퇴장후에 건전 마사지사 입장하고 건전 마사지를 진행 합니다. 간혹 사우나 먼저 해서 당황 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부분이기에 당황하지 마시고 사우나 받으시면 됩니다. 다낭의 붐붐 시장은 현재까지도 압도적으로 한인 업체가 강세입니다. 간단하게 몇 가지만 봐도 이유가 확실한데요 우선은 깨끗합니다. 다낭 붐붐 한인 업체들 가보면 정말 깨끗하게 잘해 놓고 있습니다.


저가 스파보다 5~10,000원 정도 비싸나 샤워 시설도 잘 되어 있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실키 스파 보다는 두 블럭 더 뒤에 위치해 있고 제가 다낭에 있을 때 다낭 관련 카페에서 인기 있었던 스파입니다. 베트남 마사지 종류는 상당히 많지만 추천드릴 것은 사실 마지막에 언급드린 것입니다. 형님들이 그간 한국에서 받은 어려움 방실장이 다 이해합니다.


일주일 이내 여행을 하신다면 재방문 할인을 받아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챙겼었는데 약간의 과자와 우유 그리고 유튜브에서 뽀로로를 3~4편 오프라인 저장해서 가져와서 보여주니 1시간 동안 얌전히 있더군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 마사지를 하고 싶으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단순히 돈의 문제가 아닌 건 대충 봐도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다낭 붐붐 매니저 수급에 큰 문제를 겪기에 신규 진입이 어렵습니다. 사실 매니저가 가장 중요한 다낭 붐붐에서 매니저가 수급이 안되면 사실상 영업이 안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는 또 좀 깊은 문제가 있습니다. 당연하게 손님이 있어야 매니저가 존재하고, 매니저가 존재해야 손님이 있는 게 상식인데 닭과 달걀처럼 이게 한순간에 탁 맞아떨어지는 순간이 쉽게 오지가 않습니다.


직장 생활에 찌든 한국 사람들이라면 더더욱 필수 코스! 어떤 사람들은 베트남 여행을 가면 1일 1마사지를 하기도. 그만큼 저렴하고 훌륭한 서비스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전에 두 곳도 되는데 내가 몰랐을 지도?) 시큐리티도 따로 문 앞에서 지키고 있고 시내에 위치해있는 곳. 픽업드랍 서비스는 2인 이상 예약 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새벽 1시 30분이어서 블루스파를 예약했습니다. 다낭 롯데마트 영업시간인 10시까지 쇼핑을 하다가 블루스파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웬만한 리조트 수영장에서 하루종일 돌려도 잘 놀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는 가족여행으로는 푸켓 보다 오키나와가 여러모로 더 좋던데요. NFT란 블록체인을 이용해 디지털 콘텐츠(사진,동영상,글 등)의 원본 여부와 누구의 소유인지를 증명해주는 일종의 디지털 인증서입니다. 유명 건축가, 당비에냐가 설계한 크레이지 하우스는 지난 1990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건축이 진행되면서 규모가 커지고 내부가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청소 하시는 분들 역시 호텔 직원들이기에 위생 상태가 정말 좋습니다. 또한 한인 업체인 만큼 특유의 교육이 잘되어 있기에 직원 응대 부분에서도 아주 괜찮습니다. 역시나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기에 기타 문제들로부터도 아주 자유롭고 말입니다. 또한 사쿠라는 다낭의 큰 마담중에 한명이 사쿠라의 사장중에 한명이라 매니저 수급 자체가 아주 상당합니다. 다른 업체도 매니저들이 나쁜건 아니지만 중요한건 물량에서의 차이가 있다는 점이죠. 그리고 사쿠라의 전신이 다낭 붐붐 이전에 원래 5성 호텔의 건전 마사지 업체 였습니다.

오피오피걸 주소 opopgirl 오피걸 opopgirl 오피걸 사이트

Report this page